[온페어-유교전] 영국에서 넘어온 영어로 배우는 전과목 테마학습, ‘퍼플매쉬 온라인 학습’ 소개

퍼플매쉬 홈스쿨 학습사이트 메인화면
퍼플매쉬 홈스쿨 학습사이트 메인화면

씸플소프트는 오는 4월 30일(목)부터 5월 3일(일)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ON-Fair)'에 참가해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어린 아이들이 가정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퍼플매쉬 온라인 학습'을 선보인다.

퍼플매쉬는 영국 2Simple사에서 개발된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 74개국 11,000개 학교에서 사용중이며, 20년 넘게 영국 공교육에서 90%이상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퍼플매쉬 온라인 학습은 영어로 배우는 전과목 학습 콘텐츠이며, 유아를 위한 누리과정 학습 ▲미니매쉬에서부터 초등을 위한 전과목 테마학습 ▲퍼플매쉬, 온라인영어도서관 ▲시리얼매쉬까지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보며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연령별, 주차별, 요일별 학습 내용을 알맞게 제공한다.

퍼플매쉬 홈스쿨 학습모습
퍼플매쉬 홈스쿨 학습모습

어린 영유아 아이들은 디지털 놀이로 간접 학습이 가능하며, 유아부터 초등 아이들은 해당 연령과 요일에 맞춰 퍼플매쉬 학습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과목과 주제에 따라 위클리 학습이 가능하고 좋아하는 과목과 학습 방식을 선택해 창의적인 학습도 확장 가능하다.    

퍼플매쉬 온라인 학습은 20년 동안 장기간 사용된 안정적 온라인 학습시스템으로 영국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공교육을 유학없이 가정에서 동일하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씸플소프트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어린 아이들의 가정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퍼플매쉬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본격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부터 국내 유치원 및 영어 교육기관에서 온라인 학습 교재로 퍼플매쉬 프로그램이 사용되고 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라이브 전시회로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을 기다렸던 관람객을 위해 나흘간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해 개최된다. 참관객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제품을 상세히 살펴보고 참가사와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