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 참가

[온페어-유교전]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 참가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이하 키즈스콜레)는 오는 4월 30일(목)부터 5월 3일(일)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ON-Fair)'에 참가한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책에 집중했던 기존 유초등 업체와는 달리 과학적인 책 읽기를 바탕으로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하며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온라인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와 인지 필름책 ‘마이 퍼스트 월드’를 비롯해 종합발달, 종합사고력, 인지정보 및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전집을 4일 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스콜레는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기존 오프라인 행사장에서의 대면상담을 실시간 채팅으로 전환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해줄 계획이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유교전이 진행되는 4일간 상시 가능하며, 고객들은 라이브 영상을 보며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 원하는 상품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키즈스콜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인 실시간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에 공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라이브 전시회로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을 기다렸던 관람객을 위해 나흘간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해 개최된다. 참관객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제품을 상세히 살펴보고 참가사와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