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프리미엄 유아영어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에그스타 패키지 선보일 예정

[온페어-유교전] 프리미엄 유아영어 브랜드 잉글리시에그, 에그스타 패키지 선보일 예정

프리미엄 유아영어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는 오는 4월 30일(목)부터 5월 3일(일)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한 온라인 유교전 '온페어(ON-Fair)'에 참가해 에그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잉글리시에그는 아이의 일상 이야기, 상상 속 이야기를 통해 아이 스스로 자신의 일상과 비교하며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콘텐츠로 제작한 브랜드이다. 영어를 학습이 아닌 습득하게 해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를 획득해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9년 연속으로 수상해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온페어에서 선보이는 ‘에그스타 패키지’는 잉글리시에그에서 가장 인기 있는 STEP1~5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아이의 일상 속에서 영어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하여 아이가 춤추고, 노래하며 놀다 보면 어느새 원어민처럼 말하는 모국어 습득방식의 효과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온페어 라이브방송에서 영유아 부모가 가장 고민하는 영어교육의 시작시기와 올바른 방법 등의 노하우를 과감없이 소개할 것이라며 벌써부터 자녀에게 주입식 영어교육의 스트레스를 주고 싶지 않은 부모님들의 기대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라인 라이브 전시회로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을 기다렸던 관람객을 위해 나흘간 라이브 커머스를 접목해 개최된다. 참관객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제품을 상세히 살펴보고 참가사와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