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그룹 IT서비스 관계사인 NDS(대표 김중원)는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그레이션 역량 인증(Migration Competency)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AWS 마이그레이션 역량 인증은 AWS 클라우드 파트너 기업 중 대규모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안정적으로 수행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컨설팅 역량을 입증한 AWS 파트너만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AWS 공식 인증 프로그램이다.
NDS가 취득한 AWS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인증은 이전보다 한층 강화된 심사요건을 적용했다. AWS 마이그레이션 방법론(MRA·MRP)을 적용한 고객 사례를 외부 전문 감사기관이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NDS는 2015년부터 AWS 공식 파트너로서 공공기관, 엔터프라이즈 기업 대상의 다양한 클라우드 컨설팅, 구축·이전 사업을 수행해왔다.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마이그레이션 역량 인증을 취득해 AWS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영역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김중원 NDS 대표는 “이번 마이그레이션 역량 인증 획득은 클라우드 사업에 대한 기술역량 확보와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올해 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계획하고 있는 만큼 고객 중심의 클라우드 도입 효과 극대화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로 고객이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