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배우 김남주 전속 모델 발탁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배우 김남주 전속 모델 발탁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배우 김남주 전속 모델 발탁

렌털 전문 기업 모두렌탈의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에코체(ECOCE)가 배우 김남주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두렌탈은 김남주를 모델로 내세워 에코체가 추구하는 고급스럽고 차별화한 제품성을 담아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남주가 모델로 나선 에코체는 용량·설치·냄새·소음 등 문제를 모두 해결한 '올루션(all+solution)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다.

최대 용량 4리터로 여러 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음식물 악취 처리를 위해 다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해 탈취 성능을 강화했다.

작동 시 저소음으로 아이가 잘 때나 늦은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복잡한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는 뉴트로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 요소를 극대화했다.

색상은 '에코 그린' '에코 베이지' '에코 핑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고강도 3단 임펠러를 통한 맷돌 방식으로 가루로 완전히 분쇄해 부피를 80%까지 줄인다.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는 것이 큰 장점이다.

폴더형 뚜껑은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커버가 장착되어 있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