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서비스 5주년…'컬리와 함께 행복 찾기' 캠페인 진행

마켓컬리 서비스 5주년…'컬리와 함께 행복 찾기' 캠페인 진행

컬리는 마켓컬리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컬리와 함께 행복 찾기'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지난 2015년 5월 21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캠페인 중 '행복은 가까이에'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다. 버스정류장·지하철 스크린도어·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된 마켓컬리 광고 혹은 마켓컬리 앱 내 행복 쿠폰 키워드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만원 할인쿠폰 또는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0% 할인쿠폰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20장 쿠폰을 획득 가능하다.

선착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결제 금액이 50만원을 넘은 선착순 1만명에게 '마켓컬리 X FIKA 쿡웨어 팬 세트' 10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주방 도구 브랜드 네오플램과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된 5주년 한정판 제품으로, 하단에 마켓컬리 로고가 새겨져 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공들인 한 끼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시작했던 마켓컬리가 어느덧 500만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5주년을 맞았다”며 “그간 고객들께서 마켓컬리를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행복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오는 15일과 22일 금요일에는 '행복'을 주제로 한 새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주별로 제공되는 이벤트는 고객들이 마켓컬리를 통해 느꼈던 특별한 경험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창립 당일인 21일에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