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 맞이 빙수 AR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 여름 맞이 빙수 AR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여름 시즌 프리오픈을 맞아 빙수 3종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증강현실(A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탐앤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AR 영상은 빙수의 시원한 질감에 맞춰 입을 벌리는 순간 얼음 조각이 얼굴을 감싸도록 연출됐다. 매장 내 안내 화면이나 영수증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QR코드로 들어가면 AR 영상이 재생되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체험 인증샷을 남기는 형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최신 문화티켓이 제공된다. 게시물 업로드 시 #탐앤탐스, #아이스월드인증샷 #탐탐빙수 등의 해시태그를 추가해야 하며 빙수와 함께 영상을 촬영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탐앤탐스는 옥수수 빙수, 옛날 빙수, 망고패션 빙수 3종을 출시해 기존 탐앤탐스 빙수와는 색다른 맛의 조합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 가지 빙수 모두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며 얼음 안에도 재료가 들어가 있어 마지막 한 입까지 맛의 밸런스가 유지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빙수를 한 스푼 크게 떠서 함께 촬영하면 영상을 더욱 알차게 연출할 수 있고 이벤트 당첨확률도 높아진다”며 “탐앤탐스 빙수와 귀여운 AR로 더운 날씨에도 유쾌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