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여름 맞이 배달앱서 시원한 할인 이벤트

뚜레쥬르, 여름 맞이 배달앱서 시원한 할인 이벤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빙수, 쉐이크 등 여름 시즌 제품은 물론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시즌 선물류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배달의민족에서 5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 상단 '오월은 배부르구나' 배너를 클릭하면 뚜레쥬르 3000원 할인 쿠폰을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뚜레쥬르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주문하고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를 연다. 배달의민족 앱 내 뚜레쥬르 브랜드관에서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에서는 11일부터 17일까지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 전 고객들은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슈퍼클럽 이용자의 경우 3000원 추가 할인으로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뚜레쥬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요기요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을 주문하면 결제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각 배달앱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현재 약 700개 이상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빵을 즐길 수 있는 장점 덕에 배달 서비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해, 4월 배달 서비스 매출은 1월 대비 10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뚜레쥬르는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올해 2월 '배달의민족'에 입점하며 배달 서비스를 적극 확대했으며, 배달 지역 및 제품을 지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