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손상없는 자동 세척 '텀자기' 출시

앱스토리몰, 손상없는 자동 세척 '텀자기' 출시

앱스토리몰은 손상 없이 식기 내 이물질 만을 깨끗하게 세척해주는 ‘주방 전동세척브러시 텀자기 BI-AB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입구가 좁고 깊어 바닥까지 깨끗하게 관리하기 힘든 텀블러, 젖병 등을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는 전동 크리닝 브러시다. 360도 회전하는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세척력을 지녔음에도 식기에 별도의 손상을 입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으로 설계되어 집에서 뿐만 아니라 사무실 등의 공간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염의 정도나 식기의 종류에 따라 꼭 맞는 브러시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주방 전동세척브러시 텀자기 BI-AB1’은 탈착이 가능한 스펀지, 실리콘, PBT 브러시를 기본으로 함께 제공하고 있어 용도별로 선택해 세척하는 것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브러시를 작동시킨 후 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게 돼 배터리가 과열되는 등의 안전사고의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주방 전동세척브러시 텀자기 BI-AB1’은 내장형 리튬 배터리를 채택해 개별 건전지 없이도 작동가능한 제품”이라며 “평소 사용하는 텀블러, 혹은 젖병 등의 세척이 만족스럽게 되지 않아 고민이 많았던 모든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주방 전동세척브러시 텀자기 BI-AB1’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