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신규 리더기 'HID 시그노' 출시

HID글로벌이 신규 리더기 HID 시그노를 출시한다. HID글로벌 제공
HID글로벌이 신규 리더기 HID 시그노를 출시한다. HID글로벌 제공

HID글로벌이 신규 리더기 'HID 시그노'를 출시한다. 시스템 구축·관리를 단순화하고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한다.

'HID 시그노'는 10개 이상 물리적, 모바일 자격 증명 기술과 호환한다. 기업은 기존 기술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솔루션으로 쉽게 이전할 수 있다.

실외 성능은 IP65급 내구성을 보유했다. 혹독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이상 없이 작동할 수 있는 전자식 터치 키패드로 구성됐다.

관리자는 연결 모델을 통해 리더기를 원격 구성·진단한 후 중앙통제 시스템에서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오픈수퍼바이즈드디바이스프로토콜(OSDP)을 지원하는 컨트롤러로 환경 설정을 간소화한다.

OSDP 보안 채널과 시큐리티아이덴티티오브젝트(SIO) 기술을 탑재, 다층 보안을 제공한다. 가장 높은 보안 등급인 EAL+5가 적용된 하드웨어(HW)에 암호키를 저장한다. 특허 받은 벨로시티검증 기능은 무차별적이고 대대적인 전자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막는다.

하름 라드스탁 HID글로벌 물리접근제어 부사장은 “HID글로벌은 클라우드 기반 접근제어를 통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앱)과 혁신 기능에 토대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신규 라인은 세계 주요 시장에서 HID글로벌 파트너사를 통해 공급된다. 선별된 지역에서 단계 출시될 예정이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