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완전무선 이어폰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코원 CT12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로운 음악 감상이 가능한 TWS 이어폰으로, 9mm의 드라이버를 장착해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하이파이(Hi-Fi) 스테레오 사운드로 제공한다. 또한 이어폰 유닛과 충전 크래들을 모두 합쳐도 무게가 41g에 불과해 휴대가 간편하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최대 40m까지 끊김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
이어폰 유닛에 터치 컨트롤을 탑재한 ‘코원 CT12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어폰 유닛을 터치해 음악 재생, 통화, 음성인식, 볼륨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8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듀얼모드로 사용 시 최대 1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고감도 안테나와 듀얼 마이크를 적용해 소음이 많은 대중교통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IPX6의 방수등급을 갖춰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고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코원 CT12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질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완전무선 이어폰”이라며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코원 CT12 블루투스 이어폰’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