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에어서큘레이터&스탠딩 다리미 출시...생활가전 라인업 확대

리큅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
리큅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

리큅(대표 하외구)이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와 스탠딩 다리미를 출시하며 생활가전 라인업을 강화한다.

리큅은 27일 리큅 스탠드형 에어서큘레이터 LAC-ST1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상하좌우 3D 입체회전으로 365일 사계절 편리한 공기순환이 가능하다.

강력한 직진성 회오리바람을 통해 공기를 실내 전체에 빠르고 멀리 보내 실내 전체 공간을 쾌적하게 순환시킨다.

리큅 접이식 스탠딩 다리미
리큅 접이식 스탠딩 다리미

바람은 일반풍·자연풍·수면풍 3가지 모드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최대 15시간까지 타이머 예약이 가능하다. 원터치 높낮이 조절 버튼을 통해 사용 환경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바람모드와 바람세기, 회전조절, 타이머 설정 등은 원터치 발광다이오드(LED) 조작부로 편리하게 설정 가능하다. 리모컨도 기본 구성에 포함된다.

가정에서 일반다림부터 스팀다림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접이식 스탠딩 다리미 LOSI-SF1200BL도 선보인다. LOSI-SF1200BL은 11개 분사 구멍을 통해 1분에 약 25그램의 풍부한 스팀과 빠른 예열로 일반다림부터 스팀다림까지 옷의 특성에 맞는 깨끗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접이식 행거와 다림판이 부착된 형태로 셔츠, 블라우스, 교복 자켓 등 매일 입는 옷의 빠른 다림질이 필요할 때는 행거를 이용해 간편하게 수직다림이 가능하다. 행거는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워 옷에 따라 맞춤 다림질이 가능하다. 섬세한 다림질이 필요할 때는 다림판을 펼쳐 수평다림이 가능하며, 다림판 천은 100% 면 소재로 분리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 보호 시스템과 2중 안전장치가 설정돼 있다. 과열 시 제품 작동이 멈추고 사용 가능한 안전 온도로 낮아질 경우 다시 재작동한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자동 세척모드, 스팀모드 시 연속 30분 사용 가능한 760ml 대용량 물탱크, 이동에 편리한 바퀴 장착, 열에 강하고 자유로운 2미터 스팀호스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공식쇼핑몰인 '리큅이샵'과 리큅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종합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