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완공

포르쉐코리아는 경기 고양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완공했다고 28일 밝혔다.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드림' 프로젝트 일환이다. 미세먼지로 체육활동이 줄고 방과 후 놀 공간이 부족한 학생들이 놀이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실내 체육관 건립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포르쉐코리아가 경기 고양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완공했다.
포르쉐코리아가 경기 고양 홀트학교에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완공했다.

총면적 113㎡ 규모로 완공한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는 바닥과 벽의 개보수 리모델링을 거쳐 실내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동 장애를 가진 학생들 편의를 위한 교육 기자재와 놀이기구도 구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완공식 행사는 열지 않았다.

홀트학교 완공으로 포르쉐코리아는 일반학교 1곳, 특수학교 4곳, 총 5개교에 실내 체육관을 건립하는 결실을 맺었다. 올 하반기에는 새솔학교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추가 완공할 예정이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지속 가능성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에 맞춰 교육과 문화,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