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선케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가 권장되어 집에서만 생활하다 큰맘 먹고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가득 SUN 데이' 특집을 준비했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자외선 및 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잘 보호해 소중한 야외활동 기회를 만족스럽게 즐기기를 추천한다. '혜택가득 SUN 데이' 특집전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우수 중소기업 고품질 제품인 △달바선세럼 △철벽녀선케어 △퍼펙트선케어 △카트린 △끌레드벨세럼 등 여성 고객이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선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날짜별 해당 프로그램에서 추첨을 통해 서큘레이터 5개를 증정한다. 특히 3일 오전 9시 25분 방송 '철벽녀선케어'에서는 '블링파우치'를, 4일 오전 10시 25분 방송 '퍼펙트선케어'에서는 '빅쇼퍼백'을, 5일 오후 12시 40분 '카트린' 방송에서는 '클렌징워터 2종'을 추가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1일 오후 2시 20분 '달바선세럼'은 '헤어밴드'를, 2일 오전 11시 35분 'AHC쿠션'은 '앰플3종 중 1종 랜덤'을, 7일 오전 10시 '끌레드벨세럼'은 '블링백'을 각 방송 중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전무후무하게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홈앤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