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법인 고객 위한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 출시

렉서스코리아는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법인 전용 리스 프로그램인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가 법인 전용 리스 프로그램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
렉서스코리아가 법인 전용 리스 프로그램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를 출시했다.

렉서스 오토 케어 리스는 운용 리스에 차량 서비스와 유지관리 기능을 추가해 편리하게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초기 부담금이 없고 보험 경력이 유지되는 운용 리스 장점에 공식 서비스센터 유지관리 서비스 패키지, 6개월마다 정기 점검 및 소모품 교체를 위한 픽업 & 딜리버리, 각종 취득 비용 및 세금 납부 대행, 고객이 선호하는 보험사 선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토 케어 리스는 LS, ES, RX, NX, UX, CT 모델 중 2대 이상의 차량 구매 시 3년 동안 월 이용료만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6월 출고 고객에게 첫 달 이용료 면제와 홈페이지 상담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오토 케어 리스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지역 딜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올 연말 전국 모든 딜러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오토 케어 리스는 공식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차량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