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가 쿠팡에 공식 입점, 글로벌 담배회사 최초로 전자담배 기기를 '로켓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게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최근 수도권에 위치한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뿐만 아니라 e-커머스 채널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티몬, 인터파크와 협업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온라인상 소비자 접점을 보다 강화했다. 여기에 글로벌 담배회사의 전자담배 기기 브랜드 중 플룸테크가 유일하게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 획기적으로 빠른 시간 내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고객 구매 편의를 한층 높였다.
JTI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의 쿠팡 입점을 기념해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 시 스타터키트, 마우스피스 그리고 캐리케이스로 구성된 번들세트를 기존가 대비 50% 할인된 1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 모두는 소비자가 쿠팡에 접속 후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받아야 이용 가능하다.
쿠팡 일반배송으로 구매 시 기존가 대비 50% 할인된 1만7500원에 플룸테크 스타터 키트와 마우스피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플룸테크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에는 JTI만의 독자적인 30도 저온가열기술이 적용됐다. 담배 냄새를 99% 줄여 사용자들이 주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담배맛을 유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카트리지 내 무(無)니코틴 액상이 저온으로 가열되면서 저온 증기가 담뱃잎이 들어 있는 캡슐을 통과하며 고유의 담배맛을 낸다. 슬림한 펜 모양의 디자인과 18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제품의 휴대성도 높였다. 예열할 필요도 없으며, 담뱃재나 찌꺼기가 생기지 않아 청소도 필요 없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