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가전 전문 쇼핑몰 앱스토리몰은 다가오는 6월 한 달간 중소기업 우대 입점 신청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소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강조해왔던 앱스토리몰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제품을 우선적으로 입점 신청받아 소비자들에게는 가성비 높은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에는 안정적인 매출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중소기업 우대 입점 신청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앱스토리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은 TV, 청소기 등의 생활가전부터 휴대용 공기청정기, 무선 전동칫솔 등의 소형가전과 블루투스 이어폰, 보조배터리 등의 IT 액세서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IT·가전 쇼핑몰이다. 전문 MD를 통해 높은 제품력을 갖춘 중소기업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하기로 유명한 앱스토리몰은 지난 2012년부터 고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으로 매출의 80% 이상을 달성 및 유지하는 데 성공했으며,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왔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중소기업 제품 중에는 대기업 못지않은 양질의 제품이 많다”며 “고품질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코로나19로 유례없는 위기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를 개척하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앱스토리몰 중소기업 우대 입점 신청은 앱스토리몰 홈페이지 입점/제휴문의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