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보울, 세일즈인사이트 CRM에 SB차트 공급협약 체결

그리드 컴포넌트 전문기업 소프트보울(대표 이태규)은 SB차트(Chart)를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에 적용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소프트보울의 SB챠트는 HTML5와 CSS 표준을 준수하고 웹 접근성을 지원하는 국산 차트 솔루션이다. 나라장터 조달쇼핑몰에도 등록, 공공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프트보울은 SBUX, SB그리드, SB차트 등을 개발·공급하는 웹 UI 툴 전문기업이다.

세일즈인사이트는 17년간 축적한 영업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사별 특화된 분석과 보고서 자동화를 지원하는 차트 툴 검토를 진행, 이번에 소프트보울 제품을 선택했다. 회사는 제조, 유통, 물류, IT, 금융, 건설, 교육 등 다양한 업종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CRM 전문기업이다.

소프트보울 관계자는 “외산 차트 대비 기능 커스텀이 가능하고 HTML 요소와 간단한 코드만으로 차트 개발이 가능한 SB차트 특징이 빠른 고객대응을 통한 제품 경쟁력 확보가 필요한 세일즈인사이트 요구와 잘 부합했다”고 밝혔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CRM 고객사의 다양한 영업정보 분석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쉽고, 개발접근성이 좋은 차트 툴이 필요했다”면서 “GS인증, 조달 쇼핑몰등록 등을 통해 시장에서 검증받은 SB차트를 적용, CRM 제품 품질과 고객만족도를 높인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