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최대 연 2.0% 금리 'T이득통장' 출시

핀크, 최대 연 2.0% 금리 'T이득통장' 출시

핀크(대표 권영탁)가 SK텔레콤, KDB산업은행과 함께 최대 연 2.0%금리를 제공하는 'T이득통장'을 15일 출시했다.

통장은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만 17세 이상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별다른 조건 없이 KDB 산업은행 마케팅 동의만으로 2%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핀크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입 할 수 있다. 가입 후에도 별도의 은행 앱 설치 없이 핀크앱에서 자유롭게 입출금 관리를 할 수 있다. 예치금 기준 200만원까지 최대 2.0%, 200만원 초과 시 0.5%의 금리가 제공된다. 무엇보다 타사들의 CMA 제휴 통장이 예금자보호가 되지 않고 원금 손실이 발생 될 수 있는 것과 달리 T이득통장은 최대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가 된다.

또 최대 5.0%금리 KDB T 하이파이브(high5) 적금과도 동시가입이 가능하다.

핀크는 통장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도전! 2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T이득통장에 가입하는 고객 중 만 19세 이상이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T이득통장에 가입한 누적가입자 수에 따라 최종 당첨금이 결정된다. 누적가입자수가 2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000만원, 20만명 이상일 경우 최고 당첨금은 2억원이 된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