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출시

앱스토리몰,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 출시

앱스토리몰은 20가지 신체정보는 물론 몸의 밸런스까지 측정하는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본적인 몸무게 측정과 더불어 체지방, 체수분, 기초대사량, 내장지방, 근육량, BMI 지수, 골질량 등 20가지 신체정보를 상세하게 분석해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스마트 체중계다. 측정된 신체정보는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형 신체 분석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특허받은 밸런스 기능을 탑재한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는 좌우 체중 비교를 통해 비뚤어진 체형을 체크할 수 있으며, 측정 결과를 기준으로 꾸준한 자세 교정과 생활 습관 개선을 도모한다. 또한 인식률이 뛰어난 고감도 메탈 패드와 오차를 최소화해주는 4방향 고감도 센서를 적용해 측정되는 신체정보의 오차범위를 크게 줄였으며, 사용자를 최대 24명까지 등록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는 정확한 신체정보를 통한 효율적인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돕는 스마트 체중계"라며 "전문 센터나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쉽게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어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없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밸런스 인바디 체중계’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