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4단계 세척모드로 세균과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는 ‘엑타코 초음파 세척기 UT200/UT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초당 약 4만 회의 진동으로 백만 개의 버블을 생성해 강력한 세척력을 제공하며, 세균과 효모, 곰팡이에 대한 99.7% 세균감소율을 인증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경, 주얼리, 시계 기타 용품에 따른 4가지 세척모드를 지원해 가장 최적화된 진동과 세척 시간으로 손상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척이 용이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한 엑타코 초음파 세척기는 분리형 뚜껑을 채택해 크기가 큰 제품도 세척할 수 있으며, 트레이를 기본 제공해 시계 등 일부만 세척하는 제품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원터치 작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엑타코 초음파 세척기’는 국내 최초 4단계 세척모드로 다양한 제품들을 빠르고 안전하게 세척할 수 있다”라며 “코로나19와 초미세먼지 등으로 위생이 강조되는 요즘 안경부터 액세서리와 화장 브러시 등 평소 자주 사용하는 제품의 제균이 필요하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엑타코 초음파 세척기’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