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의 런머스(RUN MUS)는 K3 3.5㎜ 4극 스테레오 게이밍기어 헤드셋이다.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 기기, 콘솔 게임기 등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4극을 기본 베이스로 채택했다. 3극 Y-스플리트 케이블도 제공, 컴퓨터 시스템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온·오프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 USB 단자를 통해 하우징 좌, 우에서 화려한 적·녹·청(RGB) 발광다이오드(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어패드는 귀를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안정적인 크기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대구경 50㎜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과 32옴 임피던스로 게이밍시 매력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인기 1인칭 슈팅(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적의 발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이어컵 하우징은 비전텍 제품 특징인 블랙 색상이 적용됐다. 헤어밴드는 고품질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쿠션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강도 플랙시블 구조 마이크는 어떤 형태로 모양을 만들어도 형태를 잘 유지한다. 음성 채팅을 애용하는 매니아에게 만족할 만한 성능을 자랑한다.
제품 사후서비스(AS)는 기존 오존게이밍 매니아와 동등하게 비전텍컴퍼니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비전텍컴퍼니는 스페인 컴퓨터 주변기기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오존게이밍 제품을 수입해 오고 있다.
런머스 K3는 지난 2월 출시돼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비대면이 자리잡고, 국내 초·중·고교가 온라인 개학을 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수차례 품절됐다.
비전텍컴퍼니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 영상, 음향관련 디바이스 개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박찬석 비전텍컴퍼니 대표는 “최상의 기능을 갖춘 이번 헤드셋을 통해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감상하길 바란다”면서 “오존게이밍 마니아와 동등한 AS를 적용받을 수 있는 만큼, 소비자에게는 행복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
류태웅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