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에서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된 이후 한 달 만에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편성하고 24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강부자 부자명란'은 배에서 바로 얼린 선동 명란만을 엄선, 사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국내산 천일염, 하동 유기농 매실원액을 사용해 만들고, 3% 이내 염도로 맞춰 맛있지만 짜지 않은 건강한 맛의 명란젓이다. '강부자 부자명란'은 얼지 않는 3도의 온도에서 48시간 저온 숙성하고, 곡물 발효 주정으로 2차 숙성해 96시간 숙성으로 감칠맛이 일품이다. 특히 인공색소, 인공 발색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명란 고유의 색 그대로 보여져 '백명란'이라고도 부른다.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흰쌀 밥에 얹어 먹어도 맛있지만 명란구이, 명란 아보카도 비빔밥, 알탕과 명란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냉동된 상태의 명란이 깔끔하게 소량씩 포장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며, 냉동실에서 보관했다가 한팩씩 꺼내 냉장고에서 해동하고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한 식품이다.
방송에서는 '강부자의 부자명란'을 온란 명란 12팩, 떠먹는 명란 5팩(각 팩당 80g)까지 총 17팩을 구성으로 6만9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ARS자동전화 주문 시 1000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영록 NS홈쇼핑 건강식품팀 MD는 “지난달 론칭 방송에서 4121세트가 매진됐던 바 있던 '강부자의 부자명란'은 그동안 물량을 확보하지 못해 한 달만에 어렵게 마련한 방송”이라며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입맛 돋궈주는 명란젓 '강부자의 부자명란'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