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tip? trip!]올 여름 제주도 이색 액티비티 4선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뿐 아니라 섬 곳곳에 액티비티부터 맛집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제주도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색 액티비티 4선을 소개한다.

◇복합리조트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시간…'신화월드 테마파크·워터파크'

신화월드 테마파크
신화월드 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워터파크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리조트 신화월드 내에 위치했다. 숙박과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 즐기며,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테마파크는 귀여운 캐릭터들을 주제로 다양한 어트랙션, 볼거리 등을 갖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추천하는 명소다. 롤러코스터, 바이킹 등 약 15개의 놀이기구가 있으며 퍼레이드쇼, 가상현실(VR) 등 체험형 콘텐츠로 가득하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다면 무더위를 식혀줄 워터파크도 추천한다. 다양한 물놀이 시설은 물론 바데풀, 찜질방까지 있어 여행길 피로를 해소하기에 좋다.

◇숨겨진 비경부터 선상낚시까지…'그랑블루 요트투어'

그랑블루 요트투어
그랑블루 요트투어

그랑블루 요트투어는 제주 바다에서 낭만 가득한 순간을 만들 수 있는 액티비티다. 62피트의 대형 카타마란 요트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배로 요트 내 머무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60분간 진행되는 이 투어의 묘미는 숨겨진 비경으로 알려진 '진곶내', 바다 한 가운데에 있는 용암동굴인 '월평 동굴' 등을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 요트 위에서 선상낚시도 즐길 수 있다.

◇산악 오토바이 타고 만끽하는 제주의 자연…'제주랜드 ATV'

제주랜드 ATV
제주랜드 ATV

산악 오토바이 ATV는 제주도의 자연을 더욱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속도감을 즐기며 푸르른 숲, 초원 위에서 풀을 뜯는 말 등 바쁜 도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풍경을 볼 수 있다. 기본부터 중거리 코스까지 구성돼 있고, 작동법이 어렵지 않아 만 17세 이상부터는 혼자 탑승도 가능하다.

◇느긋하게 제주 경관을 감상하다…'제주레일바이크'

제주레일바이크
제주레일바이크

제주레일바이크는 바퀴 4개가 달린 자전거를 타고 철로를 달리는 액티비티로 전기모터를 이용해 움직인다. 용눈이 오름, 우도, 성산일출봉 등 인기 관광명소를 조망할 수 있고, 관광지 내 공동목장에서 100여 마리 소도 만날 수 있다. 레일바이크 내 풍우막이 있어 가벼운 비가 내릴 때 체험하면 운치가 더해진다.

해당 상품들은 트립닷컴 액티비티 카테고리 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그랑블루 요트투어 상품은 오는 10일까지 트립닷컴에서 단독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