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삼성웰스토리의 신규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라라밀스(LaLameals)'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제품 시식 및 포토상품평 행사 등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라밀스'는 연구원, 개발자, 영양학 박사, 셰프 등 각 분야 식음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건강 가정간편식이다.
대표 상품으로 '맛있게 부드러운 고추장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등 한식, '동파육'과 '삼겹차슈' 등 중식, '스파이시폭립' '갈릭폭립' 등 양식 요리가 있다. '취나물밥'과 '곤드레나물밥' '비프커리라이스 곡물브리또' '에그베이컨 곡물브리또' 등 식사류도 선보이고, '비타민 B 뉴트리션바 베리' 등 영양바도 마련했다.
라라밀스 단독 론칭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500명을 선정해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식이벤트는 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부터 14일까지 라라밀스를 구매하고, 19일까지 포토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에버랜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라라밀스'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조경실 이베이코리아 식품팀 매니저는 “건강한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에게 편의성과 영양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고객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