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0] 블랙우드-코리아, 마이펫페어에서 신개념 반려동물 식사제품 소개

[마이펫페어 2020] 블랙우드-코리아, 마이펫페어에서 신개념 반려동물 식사제품 소개

브랙우드코리아는 오는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 2020'에 참가해 반려동물 식사제품을 선보인다.

블랙우드제품은 불분명한 재료와 안전하지 않은 성분은 일체 함유되어 있지 않은 신개념 식사제품으로 USDA에서 인증(100%)된 미국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블랙우드사만의 독특한 제조공법인 저온숙성과 저온조리, 손수조리공법이 적용된 훌륭한 식사제품이다.

수 십년동안 변함없는 품질을 지켜온 자체생산시스템은 그동안 단 한 번의 리콜도 허용하지 않는 안전성과 장인정신의 신념과 철학이 담겨져 있다.
   
관계자는 "상업적인 이익을 위해 국내에서 소분작업을 하는 많은 회사와 달리 블랙우드에 신념과 철학을 고객님들께 보다 안전하고 신선하게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은 직수입상태 그대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블랙우드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