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깔끔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을 갖춘 쿼드코어 태블릿PC ‘엠피지오 레전드 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800x1280 해상도를 지원하는 10.1인치 IPS LCD 패널을 탑재한 대화면 태블릿PC로, Cortex-A53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Mali-T720 MP2 GPU를 장착해 인터넷 서핑이나 동영상 스트리밍은 물론 고사양 게임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듀얼 와이파이를 지원해 기존 와이파이 대비 8배 빠른 속도와 끊김 없는 연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54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언제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 없이 자유롭게 태블릿PC를 사용할 수 있다.
2.5mm DC 전용 중전 단자를 적용했으며 태블릿PC를 충전하는 동안에도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해 데이터를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마이크로SD 카드를 장착해 16GB의 저장공간을 최대 128GB까지 확장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 HDMI 단자를 적용해 태블릿PC의 화면을 TV나 모니터로 더 크게 볼 수도 있으며, 무게가 512g에 불과해 매일 휴대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엠피지오 레전드 V’는 블루투스 4.0을 지원해 키보드, 스피커, 마우스 등 다양한 주변기기와 연결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성비 태블릿PC를 찾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엠피지오 레전드 V’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