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이 10일 23시대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방송에서 프리미엄 건강식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K쇼핑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신수지가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인다.
K쇼핑은 지난해부터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식품, 운동기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NPB 상품인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지난해 12월 출시해 6회 방송 동안 목표 매출액 대비 평균 121%, 최대 155%를 달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부담 없이 간편하고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은 다양한 곡물과 야채뿐 아니라 식단관리에 꼭 필요한 고단백 위주의 반찬으로 구성돼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한다.
성인 여자의 하루 권장 칼로리인 약 2000kcal 대비, 한 메뉴당 평균 330kcal, 최대 343kcal인 저칼로리 도시락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시래기 표고버섯밥과 제육볶음 △취나물 현미밥과 언양식 바싹불고기 △오색나물밥과 궁중너비아니 △퀴노아 영양밥과 닭가슴살 청양 소시지 △병아리콩 영양밥과 어니언닭가슴살볶음 △통귀리 찰보리밥과 숯불 닭갈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 날 K쇼핑 방송에서는 '라이트스푼 다이어트 도시락' 6종 12팩에 랜덤 1팩을 더해 총 13팩을 4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희돈 K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토대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상품으로 선정된 '서울어워드' 상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