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헬스&스킨케어 브랜드 ‘네츄레메디(Naturemedy)’는 지난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들의 콧물, 코막힘, 비염, 아토피, 민감성 피부에 좋은 천연 영유아 헬스&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들의 콧물, 코막힘, 비염, 감기에 탁월한 효과로 국민 코뻥크림으로 통하는 ‘코프레쉬밤’은 순한 사용감으로 육아맘들 사이에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네츄레메디는 고객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제45회 유교전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제공했다.
‘코프레쉬밤’은 천연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안전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해 유아비염, 초기 감기 예방, 모기 물린데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올 여름 온가족 호흡기 건강을 책임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네츄레메디는 더불어 태열, 땀띠, 침독에 좋은 유기농 ‘유아로션’과 피부장벽 강화, 진정, 보습에 좋은 ‘수딩스틱밤’으로 구성된 ‘침독세트’, 여름철 땀띠, 발진에 좋은 ‘아토 수딩젤’ 을 추가한 ‘땀띠세트’, ‘태열키트’ 등 세트 상품을 출시해 맞춤형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츄레메디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 성분과 유기농 원료 사용,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으로 민감성,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