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반즈 한국 공식 수입원인 커머스플러스(주)(대표 최성환)는 지난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2020년 신상품,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을 비롯하여 네오프렌 집업 투피스 수영복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들을 선보였다.
썬글레이드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은 2020년 4월 출시된 신상품으로 와이드 EVA 챙에 넓은 플랩으로 아이들의 외출이나 물놀이 시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시그니처 휘슬 스타퍼로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고 모자 쓰는 재미까지 더하는 상품이다. 네오프렌 집업 투피스 수영복은 체온 보호와 활동의 편리성을 결합한 신상품으로 원피스 형태의 네오프렌 수트와 함께 아이들의 체온 보호 기능을 강조한 수영복이다. 그 밖에도 구명조끼, 물안경, 비치타월,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에 필요한 상품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알뜰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올해 특히 주목받고 있는 부분은 썬글레이드가 작년부터 새로 출시한 성인 라인업으로, 성인 플랩캡 중 단연 돋보이는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 성인용을 비롯해 자외선차단 아쿠아 쿨 마스크 등도 출시되어 엄마 아빠가 아이들과 함께 여름 패밀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