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 론칭

SK스토아가 22일 론칭하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
SK스토아가 22일 론칭하는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정관장 지니펫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22일 오후 4시 36분, 정관장이 만든 면역 사료 '지니펫'을 론칭하고 반려동물 상품 운영에 본격적으로 힘을 싣는다고 밝혔다.

지니펫은 KGC 인삼공사가 홍삼을 이용해 만든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다. 반려견 영양 보급과 함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정관장 6년근 홍삼 성분을 사용했다.

SK스토아는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이른바 '펫팸족'이 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다고 보고 고급 재료를 사용한 펫푸드 '지니펫'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반려동물 면역과 관절,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지니펫 영양제 2종, 홍삼 성분 함유 간식 4종, 가득시리즈 사료 1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3개월 이상 전 견종과 전 연령이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이다. 특히 '더케어 관절건강, 더 케어 피부건강' 영양제의 경우 SK스토아가 홈쇼핑 최초로 단독 론칭,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매년 평균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SK스토아에서는 반려동물 영양제 단독 론칭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양육 전반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