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DHA 함량이 증가된 새로운 오메가3 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돼 혈행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 눈 건강 개선과 함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DHA 함량을 높여 DHA와 EPA가 5:1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으로, DHA 750mg, EPA 150mg 총 900mg가 들어있다. 특히 DHA와 EPA 선별 추출 기술과 오염물질을 최소화하는 기술, 총 2종의 특허기술로 추출한 깨끗하고 DHA 함량 높은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로 깨끗한 남태평양의 초소형 어류 100% 엔초비에서 추출해 중금속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성을 높였으며 어획 후 36시간 이내 추출해 특유의 비린 맛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 기존 자사 오메가3 제품 대비 DHA 함량이 증가되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중장년층과 청소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