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임직원 건강 증진 독려 프로그램 '웰빙@AIA' 론칭

AIA생명, 임직원 건강 증진 독려 프로그램 '웰빙@AIA' 론칭

AIA생명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임직원 건강 증진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사내 프로그램 '웰빙@AIA'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웰빙@AIA 프로그램은 AIA생명 임직원들이 운동이나 건강식단 정보 등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방법을 공유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우선 AIA생명은 웰빙@AIA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최근 페이스북 워크플레이스에 신설한 사내 디지털 소통 플랫폼에서 'V 챌린지' 사진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AIA생명의 건강 & 웰니스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와 승리의 '빅토리'에서 알파벳 V(브이)를 딴 V 챌린지는 구성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찾은 V 모양의 다양한 사진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도록 하는 이벤트다.

AIA생명은 웰빙@AIA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달 13일부터 3주간 사내에서 '건강 간식 나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매일 오전에 한 번씩 건강 증진 활동을 인증한 임직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건강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권장하고 있다.

AIA생명은 남은 하반기 임직원들이 정신적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상담 프로그램과 구성원 가족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진행할 예정이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