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한 대의 기기로 공기청정과 제습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2 in 1 이놀 공기청정 제습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능과 제습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H13 등급의 헤파필터와 강력한 9역 날개로 주변에 있는 먼지와 냄새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준다. 또한 저온 제습 기능이 탑재돼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일정한 제습력으로 실내 습도를 관리할 수 있으며, 펠티어소자 기술을 적용해 일반적인 제습기 방식에 비해 발열 및 전기사용량과 소음 발생 면에서 개선된 효율을 자랑한다.
세 가지 색상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2 in 1 이놀 공기청정 제습기’는 터치패드를 통해 공기청정기능, 제습 기능, 타이머기능 등 여러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분리형 물탱크를 탑재하여 편리하고 청결하게 기기를 관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높은 에너지효율을 자랑해 전기요금의 걱정 없이 24간 내내 기기를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강점이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2in1 이놀 공기청정 제습기’는 특수 설계된 고효율 제습 기능으로 습한 장마철은 물론, 4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라며 “높은 수준의 제습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저렴한 전기요금으로 이용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2 in 1 이놀 공기청정 제습기’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