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 3분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비투엔, 3분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데이터 기반 IT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은 3분기 정규직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모집부문은 컨설팅, 빅데이터·클라우드, 데이터분석·인공지능(AI)전문가, ISP·BPR·PI컨설턴트, 솔루션R&D, 프로젝트관리, 영업지원,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이며 공통 우대사항으로 IT 관련 석·박사, 자격증 보유자, 장애인·국가보훈대상자 등이다.

서류 접수는 8월 7일까지이다. 비투엔 홈페이지와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평가, 실무진 면접, 본부장 면접, 대표이사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투엔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비투엔은 컨설팅, 분석·설계, 구축, 솔루션 공급 등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선도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데이터 기반 IT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자녀 학자금지원제도와 직계가족 의료비지원제도, 가족동반 건강검진 등 우수한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과 청년 일자리 친화기업, 기술력, 재무 건전성을 높게 평가받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 비투엔은 한국데이터산업협회 초대 회장사로 데이터3법 관련 법안 마련 및 선급금보증보험제도 개선 등 데이터 경제 활성화와 데이터 산업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