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시스템즈, '2020년 파트너 엔지니어 대상 기술교육' 실시…영·호남 기업 대상 원격교육

워터월시스템즈, '2020년 파트너 엔지니어 대상 기술교육' 실시…영·호남 기업 대상 원격교육

워터월시스템즈(대표 이종성)는 최근 영·호남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 파트너사 발굴을 위한 기술교육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술교육은 지방 파트너사의 세일즈 역량 성장 및 특수 목적 사업 전문 파트너 엔지니어 양성을 위해 기획됐다.

워터월시스템즈 파트너 엔지니어는 단계별로 나뉘어 운영된다. 기초 교육을 수료한 이후, 각 등급에 해당하는 기준 요건을 충족한 파트너사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다만, 올해 기술교육은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인해 매년 시행하던 집합교육 방식 대신, 온라인을 이용해 원격 영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워터월시스템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내부적으로 교육진행 여부를 결정하기 어려웠으나 파트너사로부터 먼저 기술교육에 대한 문의·요청이 많았다”면서 “온라인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기업에 감사드린다. 추후 선발될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워터월시스템즈는 파트너 기술교육을 통해 △지방 현장에서의 신속한 고객 대응·지원 △우수 파트너사 양성을 바탕으로 한 파트너사 및 고객 신뢰도 향상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관계 구축 등을 더 강화할 계획이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