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여름맞이 메가 크런치 신제품 3종 출시

피자헛, 여름맞이 메가 크런치 신제품 3종 출시

피자헛이 여름맞이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메가 크런치는 극강의 바삭한 도우와 풍미 가득한 토핑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메가 크런치 신제품은 '하와이안 플랙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 콘셉트에 하프앤하프 옵션을 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와이안 플랙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아 이색적인 맛을 제공한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랙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갓치킨&포테이토'는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치킨과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모두 맛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을 통해 메가 크런치 라지 사이즈 피자 2판을 방문 포장 시 1만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하프앤하프 신제품 2종을 선택하면 피자 2판에 최대 4가지 종류의 토핑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뿐 아니라 기존 '케미콤보', '순삭포테이토', '얌얌페페로니', '갓치킨', '뿜뿜 불고기', '찐 베이컨 체다' 등의 제품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도우와 풍성한 토핑이 맥주와 잘 어울려 피맥으로 먹기 좋은 최고의 피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움과 가성비 등 피자헛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6월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인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했으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치즈포켓에 모든 프리미엄 피자 토핑을 별도 비용 추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