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최대 58% 특가위크 혜택도

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티몬(대표 이진원)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관광 활성화 행사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티몬에서는 숙박 상품뿐 아니라 여행 준비물과 레저이용권, 식사이용권 등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14일부터 9·10월 숙박 상품을 최대 4만원(7만원 초과 숙박권 대상) 또는 3만원(7만원 이하 숙박권 대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주 티몬의 특가위크를 활용해 여행 관련 티켓과 이용권, 준비물을 살 경우 최대 58% 적립금 혜택도 주어진다.

티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30% 특가 전용 룰렛쿠폰과 12% 블랙쿠폰 사용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일반회원에게도 최대 15%의 룰렛쿠폰 획득 기회와 최대 8%의 블랙쿠폰이 주어진다. 티몬의 16개 타임특가 매장을 대상으로 하는 스탬프 이벤트에서도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티몬은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특가 상품을 14일 0시 티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PC웹에서 공개한다. 국내여행에 강점을 보여온 티몬은 고객들에게 압도적인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종합 e커머스 플랫폼으로 숙박과 레저이용권뿐만 아니라 지역 맛집 식사이용권 등 여행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