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대표 이진원)은 11일 오후 8시30분 쑈트리트 파이터 2회차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이연복, 나르샤, 알베르토, 럭키 등 출연자들은 각각 프리미엄 프라이팬, 블루투스 이어폰, 최신형 스마트폰을 맡아 티몬 티비온에서 판매 경쟁을 벌인다.
화려해진 출연진만큼 매력적인 특가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연복 셰프는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에 나와 입소문을 탄 '클래딘 소댕 프라이팬'을 온라인 최저가인 4만4900원에 판매한다. 프라이팬·웍 구매 고객에게는 에그팬을,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덕션을 증정한다. 제품을 활용해 펼쳐지는 이연복 쉐프의 화려한 요리 솜씨도 티비온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원조 걸크러쉬' 나르샤는 LG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톤프리' 최신형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 혜택으로 판매한다. 1만원 할인 쿠폰을 적용해 1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마카롱케이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BHC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인 알베르토와 럭키는 삼성전자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20'를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사전예약 판매한다. SK텔레콤 개통 조건이며 티비온 10만원 할인쿠폰과 8% 카드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직원이 구매 당일 찾아가 개통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20 트롯어워즈' 방청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한 무료로 증정한다.
11일 판매 생방송에서는 동시 송출되는 3팀의 방송을 MC 황광희와 이지혜가 중계하며, 판매 중간, MC와 티몬 쇼호스트가 지원군으로 투입된다. 저녁 8시반 사전이벤트 시작과 함께 9시부터 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쑈트리트 파이터의 1회차 방송을 편집한 첫 번째 웹 예능 영상이 10일 저녁, 핵인싸플레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지난달 진행된 쑈트리트 파이터의 1회차 생방송은 4만명이 넘게 시청하며 많은 고객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