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16일까지 LG디오스와 함께 '스마일클럽 온에어' 스페셜딜 행사를 열고 식기세척기를 특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광복절을 맞아 매출액 일부는 독립유공자 후손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프로모션이다. 판매 제품은 12인용 'LG 디오스 식기세척기(DFB22W)'로 3~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넉넉한 용량에 54개 토네이도 세척 날개와 100도 트루 스팀 기능, 저소음 및 저전력 설계 기능까지 갖춰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판매 가격은 정가 대비 12% 할인한 110만9000원이다. 여기에 행사 기간 특별 제공되는 '2만원 중복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종 혜택가 108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해당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당 1회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후 9월 15일까지 구매 확정을 지으면, 에어프라이어, 써큘레이터, LED블루투스 3종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어도 가입하면 즉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광복절을 맞아 기부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스마일클럽 온에어 제품을 구매한 금액의 1%는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에 기부된다.
행사 페이지는 14일 오전 10시에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유두호 G마켓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이고, 동시에 광복절을 맞아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에 가치를 담아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