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국내 사례로 살펴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클라우드 활용 방안

[올쇼TV] 국내 사례로 살펴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클라우드 활용 방안

한국IBM은 8월 27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국내 사례로 살펴본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클라우드 활용 방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세계 전역에 확산되는 가운데 역사상 가장 불확실성이 높아진 2020년을 이겨내고 있는 현시점에서,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열기는 계속되고 있다.

이에 한국IBM은 게임 및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 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줄 IBM 클라우드의 국내외 사례를 살펴보고, 이를 통해 얻은 경험을 업계 담당자와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오토 스케일링을 통한 신속한 확장이 가능한 IBM 클라우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초고속 파일 전송 솔루션으로 흥행하는 IBM 클라우드 기반의 Aspera의 특장점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3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