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1333명 모집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1333명 모집

제주삼다수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은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체험단 1333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애플리케이션(앱) 혹은 모바일 제주삼다수 자사몰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9월 1일 제주삼다수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에게는 삼다수 4팩(2리터x6개입)을 구매할 수 있는 2만4000원 상당 쿠폰이 지급되며 삼다수앱 또는 자사몰에서 쿠폰 등록(마이페이지→쿠폰내역) 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한 뒤 링크를 1:1 문의 게시판(고객센터→1:1 문의하기)에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았거나 후기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가정배송 서비스는 전국 제주삼다수 전문 대리점에서 전담 직원이 직접 배달하기 때문에 먹는샘물의 부피나 무게로 인한 배송 문제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 등을 폭넓게 취합,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한 단계 더 개선하겠다는 계획이다.

가정에서의 생수 수요 증가에 맞춰 선보인 삼다수앱은 생수 구독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법으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생수 가정 배송 서비스부문 대상'과 '2018 스마트 앱 어워드 식음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같은 편리함과 더불어 언택트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올해 1분기 하루 평균 1000여건 주문이 이뤄지고 있으며,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2200만병을 돌파, 국내 생수 시장 내 압도적 1위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의 언택트 소비 확산과 더불어 수돗물 유충 사태에 따른 생수의 안전성 관련 관심이 증가하면서 제주삼다수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재구매율이 75%에 달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의 체험단 모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주삼다수 가정 배송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다수앱과 삼다수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