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는 국내산 돼지고기, 쌈채소 등 우리 농축산물 약 70가지를 최대 10% 할인 판매하는 '우리 한돈 한상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최대 1만원 할인)도 오는 27일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 일환이다.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갈매기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선보인다. 구이, 불고기, 수육부터 돈까스용, 탕수육용, 카레용 등 용도별로 구분해 판매한다. GAP 인증을 통과한 깻잎과 친환경으로 기른 적상추를 비롯해 다양한 쌈채소도 함께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를 진작하기 위해 오는 10월까지 5번의 기획전 진행 및 총 10억원 규모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월에는 첫 번째 기획전인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우리 먹거리'를 통해 과일, 채소, 정육, 곡류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 바 있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는 우리 햇농산물을 소개하는 세 번째 기획전을 진행한다. 복숭아, 토마토, 포도 등 햇과일을 시작으로 햅쌀, 감자 등 햇농산물을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해양수산부 주관 '2020 대한민국 찐수산대전'에도 참여한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는 메기, 송어, 향어 등 '청정지역에서 피어난 우리 수산물', 27일부터 9월 2일까지는 바다장어, 삼치, 다시마 등 어종을 소개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우리 수산' 특가전을 연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
이형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