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디지털 패션쇼' 통해 20F/W 신상 공개

PXG어패럴이 2020년 F/W 신상품 출시와 함께 디지털 패션쇼를 선보였다. PXG어패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플랫폼인 SNS 채널에 비대면 정보 제공 서비스의 일환으로 20 F/W 패션쇼 영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패션쇼는 PXG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24일 티저 영상이 공개됐고, 31일부터 컨셉별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컨셉은 PXG의 아이덴티티인 미 해병대에서 파생된 밀리터리 DNA와 무드를 활용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라인업이 구성된다.

시그니처 아이템은 '빅로고 하이브리드 다운 자켓'이다. 우븐 소재와 이태리 저지 소재를 함께 사용한 경량 구스다운 점퍼로, PXG의 시그니처 빅로고를 프린트 방식이 아닌 선 퀼팅 후 다운을 삽입하는 방식으로 입체적인 볼륨감을 부각시켰다.

또 PXG어패럴에서 매 시즌 한 번씩 선보이는 스페셜 컬러 컬렉션은 '카멜(Camel)' 컬러가 출시된다. 사막 위 전장에서 치열하게 싸우는 미 해병대의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컬러로 점퍼, 스웨터, 셔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PXG 20 F/W 시즌 컬렉션은 오는 31일부터 전국 PXG어패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PXG어패럴, '디지털 패션쇼' 통해 20F/W 신상 공개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