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이 9월 1일부터 3일간 '슈퍼홈&데이'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홈&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매월 초 고객에게 쇼핑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그 첫 번째로 9월 슈퍼홈&데이 행사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청구할인 및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일에는 '슈퍼 청구할인데이'로 KB국민카드 7% 청구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1일 00시 00분부터 23시 59분까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7%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앱을 이용할 경우, 기존 10% 할인과 10% 적립에 추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슈퍼 청구할인데이의 최고 쇼핑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어 2일부터 3일까지는 '슈퍼 적립데이'가 진행된다. 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기간 내 2회 주문 및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5%가 추가 적립되고, 2회 주문 및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결제금액의 10%가 추가 적립된다. 모바일앱을 이용할 경우, 기존 10% 할인과 10%적립에 10%를 추가적립 받을 수 있다. 추가적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쇼핑혜택 확대를 위해 슈퍼홈&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10%할인, 10%적립 및 릴레이팡팡 혜택과 함께 해당 행사의 단독 혜택도 적용 받아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