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을지스퀘어에서 메이크샵 플랫폼의 모바일 적립 서비스 '스탬프팡'을 이용한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을지스퀘어'는 서울 중구 을지로 4가역에 위치한 을지트윈타워내 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리테일 및 편의시설이 모여있는 아케이드다. 코리아센터의 스탬프팡 서비스는 적립서비스 뿐만 아니라 줄서거나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나.대기', 간편하고 간단하게 주문하는 '나.주문' 등의 서비스를 별도 설치비나 이용료 없이 전액 무료, 무약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80여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다.
본 프로모션에는 △푸드부문 고레카레, 고잉메리, 깐부치킨, 리김밥, 소소달달, 얌얌브레드, 영빈루, 와인주막차차, 찜이로닭과 △음료부문 공차, 마이쥬스, 아티제, 오슬로우, 제주스, 투썸플레이스 등 총 15개 매장이 참여한다.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을지스퀘어 이벤트 참여매장 중 10개 매장에 방문해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스탬프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결제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손쉽게 적립이 가능하고, 추후 스탬프팡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아 이벤트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모든 고객께는 3만원의 식사권을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1~10등은 20만원 식사권, 11~50등에겐 10만원의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받은 식사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센터 스탬프팡 관계자는 “스탬프팡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이라며 “이번 을지스퀘어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스탬프팡을 통해 편리한 모바일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상인공인들과 기업들이 언택트 솔루션인 스탬프팡을 도입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생활속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도 비용 부담없이 보다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게 돼 결국에는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