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가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업가치 제고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공식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BAT코리아는 국내 담배 업계 최초 여성 리더, 김은지 사장의 취임 한 달을 맞아 새단장을 마친 기업 홈페이지를 공개함으로써 조직 내외부 분위기를 새롭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은지 사장은 “BAT코리아 법인 설립 30주년의 해를 맞아, 회사의 얼굴인 기업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BAT가 추구하는 '더 나은 내일'과 이를 위한 사업 방향이 보다 쉽게 널리 알려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돼 새롭게 문을 연 기업 홈페이지는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회사소개 △제품소개 △유해성 저감노력 △지속가능성 △채용안내 등 총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됐다.
특히 1990년 국내 법인 설립 이후 30년의 주요 발자취를 소개하는 한편 올 상반기 새롭게 발표한 BAT그룹의 기업 목표 '더 나은 내일(A BETTER TOMORROW)'와 기업 로고를 반영하고 환경과 사회, 지배구조에 대한 책임 완수와 사업 목표를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와 함께, 향상된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해 선정한 키워드는 물론 BAT코리아 사회 공헌 활동, 청소년 흡연 예방, 대표 제품 브랜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