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4일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 4개국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피자를 한 판에 담은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통새우, 통게살, 오징어를 푸짐하게 올린 한국 도미노피자의 '씨푸드 퐁듀 피자'와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위에 풍성한 치즈를 올려 조화를 이룬 미국 도미노피자의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감칠맛 가득한 갈릭 치킨과 상큼한 랜치 소스가 어우러진 호주 도미노피자의 '갈릭 치킨&베이컨 랜치 피자', 풍부한 치즈의 맛을 자랑하는 프랑스 도미노피자의 '프렌치 퐁듀 피자'를 모두 맛볼 수 있다.
4개국에서 가장 사랑 받은 피자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가을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5900원, 미디움 2만90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글로벌 레전드4피자 출시를 기념해 매콤하고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8800원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글로벌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글로벌 레전드4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 4개국의 베스트 피자를 한 판에서 맛볼 수 있는 가을 신제품 드시고 집에서 미식여행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