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보더리스 디자인 24인치 모니터 '24BN61PR 75 시력보호' 제품에 대해 고객 감사 행사를 9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4BN61PR를 구매한 후 사용 후기를 올리고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등 기능을 지원하는 5만원 상당의 알파스캔 정품 다기능 스탠드를 62% 할인된 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4BN61PR는 알파스캔 24인치 인기 가성비 모델 24IPS77의 후속 제품이다. IPS 패널 특유의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보더리스 디자인, 75㎐ 주사율과 조준선, 다양한 입력단자와 내장 스피커, 시력보호 기능 등 내실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 온라인 강의와 재택근무용 모니터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IPS 패널 적용으로 극단적인 보더리스 디자인을 구현해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일반 모니터의 60㎐보다 많은 75㎐ 프레임 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HDMI, DVI, D-Sub 단자를 모두 제공하며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눈부심 방지를 위한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한 신제품은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돼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