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쑈트리트 파이터' 3회차 판매 방송...오전으로 시간 변경

쑈트리트 파이터 3회차 방송 예고
쑈트리트 파이터 3회차 방송 예고

티몬(대표 이진원)의 라이브커머스 웹 예능인 '쑈트리트 파이터'가 오늘 오전 10시 30분부터 티비온에서 3회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티몬은 신개념 판매 방식인 라이브커머스 배틀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회부터 방송시간을 밤 8시 30분에서 프라임 타임인 오전으로 변경했다. 티몬 티비온에 접속하는 고객은 30분간의 사전 방송 후인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3팀의 셀럽이 벌이는 라이브 판매 대결을 시청할 수 있다.

이번 3회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합류했다. 1세대 아이돌그룹인 태사자의 김형준과 박준석은 △건강한가 멀티비타민(2만9900원·6개월분)으로 대결에 나선다. 증정품과 경품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무기로 준비했다. 모든 고객에 밀크시슬(1개월분)을 옵션 구매 수량에 비례해 증정하며, 이벤트로 총 120여명의 고객에게 홍삼(12개월분),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과 개그맨 김지호는 △불스원 최고급형 하이브리드 와이퍼 등을 추석맞이 초특가인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상품옵션으로 △불스원샷 1+1 구성을 30% 이상 할인가에, △최고급형 공기청정기는 1만원 상당의 1년분 교체 필터(4개)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걸그룹 네이처의 멤버 소희와 작곡가 한상원은 △가족사진 촬영 패키지를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웨딩드레스(1벌)를 무료 대여해 줘 스몰 웨딩은 물론 리마인딩 웨딩 사진 상품으로도 제격이다. 특별히 3대 가족 또는 45세 이상 부부가 동반한 주말 촬영 시에는 별도의 추가요금을 받지 않는다. 구매고객 100명에게 제주도·동남아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노려볼 수 있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광희와 이지혜가 MC를 맡아 동시 송출되는 3팀의 방송을 중계한다. 판매 중간, MC와 티몬 쇼호스트가 지원군으로 투입돼 고객 유치와 상품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쑈트리트 파이터의 웹 예능 영상은 티몬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핵인싸플레이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